Contents

파워볼이란?
파워볼이란 나눔로또에서 만들면서 유행을 탄 일종의 도박성 게임입니다.
오프라인에서만 진행되던 로또를 온라인으로 가져온다는 발상에서 시작되었고 나눔로또의 기대와 기획만큼 대박을 치며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팅게임 중 하나입니다.
일반볼 5개와 보너스 6번째를 맞추는 로또 형식의 게임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엔트리 파워볼 게임 이용방법
위에서 알려드린 것처럼 수십개의 여러가지 숫자가 적힌 5개의 볼과 6번째 보너스 볼을 맞추는 게임의 엔트리 파워볼은 어느 순간 좀더 재미있는 배팅으로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중대 구간맞추기, 홀짝맞추기, 언오버맞추기 등으로 변화하기 시작했고 어느 순간 파워볼 배팅을 엄청난 인기와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 소중대 구간 맞추기
처음 나오는 일반볼 5개의 합이 15~80이면 소 라고 정하고 65~80은 중, 81~130은 대 라고 칭하면서 그 구간이 3개 중에 어느 것인지 맞추는 게임이며 일반적으로 배당은 2.75를 기준으로 당첨금을 제공합니다.
이 배팅은 제가 해본 결과로 재미 삼아 하기에는 좋지만 홀짝과는 다르게 소, 중, 대의 3가지 경우의 수가 존재하며 당첨 확률이 33.33%로 당첨확률이 낮아서 손해를 볼 확률이 높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파워볼 A ~ F 구간 맞추기
파워볼 A ~ F 구간 맞추기는 소중대 구간 맞추기를 더욱 세분화 하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연하게도 소중대 구간 맞추기보다 어렵고 배당도 당연히 횔씬 큽니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배팅스타일이라면 권하긴 하지만 다른 배팅에 비해 상대적으로 도박성이 너무 큰 게임입니다.
파워볼 홀짝 맞추기
일반볼 5개의 합 혹은 파워볼이 홀인지 짝인지 맞추는 배팅방식이고 배당은 기본 1.95를 제공하나 사이트마다 1.96 혹은 1.97인 곳도 있습니다.
확률은 홀짝인것 처럼 50%의 확률입니다.
파워볼 언오버 맞추기
일반볼 5개의 합이 15 ~ 72까지는 언더, 73 ~ 130 까지는 오버이며 파워볼은 0 ~ 4 까진 언더, 5 ~ 9 까지는 오버로 정해서 언더인지 오버인지 맞추는 배팅방식으로 배당은 홀짝맞추기와 동일합니다.

파워볼 배팅에서 가장 중요한건 멘탈관리
파워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거두절미하고 멘탈이 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
돈은 잃더라도 절대로 멘탈을 잃으시면 안됩니다.
그렇다면 멘탈은 언제 흔들리느냐를 스스로가 알아야하는데 보통 멘탈이 나가는 시점은 내가 노린 강승부 구간에 배팅을 갔을때 적중하지 않았다면 멘탈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그럼 언제 강승부를 갔느냐인데, 대부분 강승부를 패턴이 몰려서 더이상 이 패턴이 나오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을때 대부분의 파워볼 유저분들이 강승부를 진행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강승부가 적중되지 않았을 경우 또, 패턴은 유지되고 여러분들은 또 똑같은 패턴에 속아서 배팅을 계속하게 됩니다.
결국, 큰 돈을 잃고 멘탈을 잃어버리는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 이런 경우입니다.
이해가 되셧을지 모르겠습니다.
파워볼 가입주소 바로가기
안전한 파워볼사이트안전하고 믿을수있는 해외 파워볼 놀이터
메이저 스포츠북 및 파워볼 온라인카지노까지 한번에 가입으로
모두 이용가능해외 최고등급 라이센스 보유업체보안 1등급,
고객보호 최강, 안전도 top
파워볼사이트 아래클릭하면 이동합니다.